2018학년도 자율동아리[학술동아리] 안내(1학년),
** 안녕~~
다음 내용들은 진로부에서 1학년실에 보낸 내용을 재구성 한 것입니다~
** 2학년 때 학술제에 참석할 자들은 다음 내용을 잘 숙지하여 반드시 4월13일까지 학술동아리를 구성하여 등록하세요~~
** 금요일 동아리 시간에 편성되어 활동하는 동아리 외에 ‘자율동아리’ 활동이 가능합니다.
자율동아리 구성 시 참고 사항
1. 모든 계획은 학생들이 작성하도록 하되, 지도 교사의 조언을 참고합니다.
2. 동아리 구성원은 4~8명 내외로 한다.
3. 학년 단위 구성을 기본으로 하되, 불가피한 경우(예 : 풍물 동아리)는 예외로 한다.
4. 대학 진학 관련 비교과 준비를 기본으로 한다.(학술 동아리)
** 학술동아리는 4~5명으로!! 물론, 꼭 학술동아리가 아니어도 가능합니다~~
5. 자율동아리 구성은 3월과 9월 2회로 구성하되, 학년부에서 필요해서 선생님들이 구성 하시는 경우는 예외로 한다. ☞ 올해 2018년은 4월 13일(금)까지
6. 자율동아리는 다음해에 있는 학술대회에 논문 제출을 단기적인 목표로 한다.
7. 출석확인서 및 활동지도 학생 자율에 맡기되, 최소 20시간 이상이 되도록 지도한다.
활동지는 매회 기록하게 한다.
8. 출석부와 활동지를 참고로 학생부 동아리 활동에 기록한다.
9. 나이스 상에 동아리 개설에 필요한 서류 : 운영계획서
활동 확인에 필요한 서류 : 붙임1, 붙임2
운영계획서 파일 보낼 곳 → 동아리 담당(송형래 선생님, 동아리 개설 시 필요),
해당 동아리 학생의 담임 선생님(배정)
(※ 운영계획서는 동아리 담당지도교사가 동아리 운영계획 파일을 학생에게 받아 동아리 담당교사(송형래) 쿨 메신저로 파일 보내면 됩니다.)
10. 동아리 구성 및 운영계획서 마감 : 4월 13(금)일까지
자율동아리 신청 방법
1. 활동 자와 지도교사 선생님과 활동 내용 상의 후 결정
2. 2018학년도 자율동아리 운영계획서 (한글파일로 작성)
3. 자율동아리 운영계획서 작성 후 개인 또는 지도교사 선생님
또는 담임선생님을 통해 파일전송 (쿨 메신저 )
4. 1학기 제출 마감 : 2018. 4. 13(금요일)
양식다운로드 : 학교홈피-교육활동-창의적 체험 활동-동아리활동 안내
** 여기에도 있어요~~
'Great Twenty Seven > 5반 알림마당' 카테고리의 다른 글
국제고 토론 프로그램 Agora-Baccalaureate 주제 (0) | 2018.07.18 |
---|---|
건강검진 실시 (0) | 2018.04.10 |
4월중 고사 시간표 (0) | 2018.03.29 |
제13회 빛고을 독서마라톤 대회 참가 (0) | 2018.03.29 |
제5회 영어독서마라톤대회 참가 (0) | 2018.03.29 |